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솜(마포센터)

입소날짜
2023-03-10
품종
포메라니안
성별
암컷
나이
1(세) 4(개월)
체중
2.1(K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나솜(마포센터) 예요.

무서운 것 모르는 하룻강아지 나솜이예요!


서울시 긴급구호조치를 통해 피학대견으로 입소하게 된 어린 포메 나솜입니다.


구조당시 골절이 있어 치료를 했으며 현재 골절된 부위의 뼈는 잘 붙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어린 강아지라 아직 단단하게 붙지 않았기 때문에 주의 관찰하며 관리해주셔야 돼요.

(앞으로 치료가 필요한 경우 입양가족께서 치료를 해주실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중성화하지 않은 개체라 입양후 중성화 수술에 동의하셔야 됩니다.

(중성화 미동의시 입양 불가)


유치가 난 상태이며 앞으로 이갈이부터 이것 저것 훈련이 필요해요.


하루 하루 쑥쑥 자라나고 있습니다.


입양후 반려가족의 훈련과 보살핌으로 나솜이가 멋진 반려견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매우 어린 강아지라서 영유아가 있는 가정보다는 어느정도 활동이 가능한 자녀가 있는 가정


또는 처음 반려견을 맞이하는 가정 등이 적합합니다.


병원에서 자신보다 대여섯배 되는 언니, 오빠들에게도 막 들이대는 아주 용감하고


겁없는 뽀짝 강아지 나솜의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하루 빨리 나솜의 입양공고를 기다리시는 시민분들을 위해 목욕하지 않고 촬영해서 꼬질꼬질합니다.

그래도 예쁜 나솜의 외모는 숨길 수 없네요^^)




아이들과 자원봉사자님과의 다양한 일상은 네이버 카페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나솜의 더많은 영상과 사진이 궁금하다면?!

카페를 클릭해주세요~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eoulanimalcare

입양대기동물(마포센터),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 네이버 카페 (naver.com)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내의 입양대기동물들은 입양 전 교육 이수 후 첫만남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추정나이로써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성격 또한 입양 후 생활패턴이나 환경, 시간 등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입양신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