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희(마포센터)

입소날짜
2023-01-16
품종
믹스
성별
암컷
나이
4(세) 3(개월)
체중
5.34(K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국희(마포센터) 예요.

금순과 같이 구조된 애니멀 호더의 아이예요.


애니멀 호더로부터 시보호소로 이동, 입양가족을 기다렸습니다.


애니멀 호더로부터 제대로 된 관리나 애정을 받지 못해 심한 공격성과 입질, 사람을 피하는 아이들 중 하나로

(금순과 국희 두친구가 한 집 아이입니다.)


사람의 눈도 마주치지 못하고 장 안에 구석에 웅크리고 만지려고 하면 강하게 긴장하며 피하려고 하는 아이였어요.


장안에서 다른 개들이 짖을 때 같이 짖고 쳐다보면 안짖는 아이.


보호소에서 국희를 안아올리니 어떻게든 도망가겠다고 몸부림쳐서 놓치면 큰일날 까 꼭 붙잡았어요.


얼마나 많은 시간과 애정을 쏟아야 사람에 대한 신뢰와 마음을 열어줄 지 어느 누구도 몰랐어요.


하지만, 입소한지 1달여 지난 지금 국희는 처음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사람을 맞아줘요!


꼬리펠러도 뱅뱅~


안기기도 잘하고 바로 다가와 쓰담 쓰담을 받으며 눈도 잘 맞추는 너무 친화적인 아이가 됐답니다^^


마음을 일찍 열어준 국희가 고마울만큼 패드배변 훈련도 잘 받고 다른 강아지 친구들과도 잘 지내요.


털빠짐이 다소 있는데 워낙 열악했던 애니멀호더의 환경에서 식이를 잘 섭취하지 못한 것도 한 몫하는 듯 해요.

(구조당시 뼈밖에 없을 정도로 매우 말라있었어요.)


밥도 잘먹고 방긋 방긋 잘 웃어주는 예쁜 국희!


워낙 순한 친구라서 처음 반려견을 맞이하는 가족 또는 다견 가족에게도 적합합니다.


물론 어린자녀가 있는 가족도 좋습니다 :)


하루 하루 밝아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국희는 아직 낯선 사람에게 안기거나 하면 얼음이 될 수있어요~


하지만 얼마되지 않아 마음을 열고 깨방정 애교를 보여줄테니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얀 캔버스 같은 국희에게 반려견으로써 산책부터 여러 훈련을 해주실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아이들과 자원봉사자님과의 다양한 일상은 네이버 카페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eoulanimalcare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 네이버 카페 (naver.com)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내의 입양대기동물들은 입양 전 교육 이수 후 첫만남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추정나이로써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성격 또한 입양 후 생활패턴이나 환경, 시간 등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입양신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