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가나(마포센터-임시보호가능)

입소날짜
2024-01-11
품종
믹스
성별
암컷
나이
2(세) 3(개월)
체중
5.63(K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가나(마포센터-임시보호가능) 예요.

사람을 좋아하고 마음에 맞는 강아지들과도 잘 지내는 아주 귀엽고 사랑스러운 발바리 강아지예요.


긴털을 지녔으나 센터 입소당시 앞으로 가리고 심하게 엉키다 못해 미용기가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오염도 심했던 아이였어요. 피부상태도 확인해야 되서 위생미용했고


안타깝게도 심장사상충 감염이 되었습니다.


현재 심장사상충 치료중이며 '심장사상충 임시보호' 가능합니다.

**산책 불가하며 1달에 한두번 센터 방문하여 의료지원을 받아야 됩니다.

하루 2번 아침/ 저녁 심장사상충 약을 먹어야 합니다.

치료와 의료지원을 위한 센터 방문일은 조율이 되지 않습니다.

치료기간은 기본 6개월이상이 걸릴 수 있으며 입양전제 임시보호 우선으로 진행됩니다.

(입양 목적이 아닌 임시보호의 경우 개체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 치료기간까지 가능하신 가족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센터 입소후 천진난만한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같이 센터로 입소하게 된 강플과 절친으로 동시에 심장사상충 치료도 받고 있어 함께


임시보호를 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장모로 크게 털빠짐은 없겠지만, 심장사상충 치료기간동안 털빠짐은 더 많을 수도 있어요.


최대한 가정에서 안정을 취하며 치료를 받으면 좋겠습니다.


패드 배변 훈련중이나 전혀 훈련이 되어 있지 않고 입소한 지 얼마되지 않아 처음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해주세요.


밥도 잘먹고 귀찮게 하면 앙앙 고양이처럼 손에 입을 대지만 상처가 나거나 공격하는 행동은 아닙니다.


반갑다고 고양이처럼 스킨십도 해요!

(그렇다고 반려묘와 함께 임시보호는 불가합니다!^^)


기본 지시어 훈련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아이지만, 생활하는데 크게 문제가 될 정도로 활발하거나 문제가 있지 않아요.


그저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심장사상충 치료기간만이라도 임시보호를 해주실 가정이 없으실까요?


귀여운 외모와 착하고 털빠짐이 적어서 영유아 이상의 자녀 가정 또는 처음 반려견을 맞이하는 가정등


어느 가정과도 적합합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건강한 반려견이 될 수 있도록 곁에서 사랑을 주실 평생가족을 기다립니다.



아이들과 자원봉사자님과의 다양한 일상은 네이버 카페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나의 다양한 사진과 영상,  자원봉사자님과의 다양한 일상은 네이버 카페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카페클릭!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 네이버 카페 (naver.com)



심장사상충 임시보호 가능합니다.

입양전제 임시보호 우선으로 진행하며 단순 임시보호의 경우 치료기간동안으로 한정합니다.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내의 입양대기동물들은 입양 전 교육 이수 후 첫만남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추정나이로써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성격 또한 입양 후 생활패턴이나 환경, 시간 등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입양신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