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덕순이(동대문센터-임시보호 가능)

입소날짜
2024-02-19
품종
믹스
성별
암컷
나이
0(세) 7(개월)
체중
6.22(K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덕순이(동대문센터-임시보호 가능) 예요.

덕순이.. 이상하게 보자마자 덕순이란 이름이 떠올랐어요. 친근하고 푸근하고 따뜻한 그런 이름을요. 덕순이는 정말 에너자이저입니다. 유명한 만화 캐릭터인 짱구가 덕순이보단 얌전할 거에요. 덕순이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중학교 인근에서 떠돌며 생활하다 구조된 아이에요. 구조됐을 때부터 덕순이는 유난히 눈에 띄는 행동을 보였어요. 왼쪽으로만 반복해서 도는 모습... 알고보니 신경증상이 있었던 덕순이.. 그렇기 때문에 덕순이는 가정에서도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한 보호자님이 필요해요. 신경 증상으로 인해 안길 때 힘을 제대로 주지 못해 목을 가누지 못해요. 하지만 그만큼 신뢰하는 사람에겐 자신의 몸을 온전히 맡길 줄 아는 아이에요. 그렇다고 일상생활에 큰 어려움이 있거나 하진 않아요. 처음 센터에 왔을 때부터 활발하고, 사람도 좋아하며, 애교도 많은 친구거든요. 식욕도 좋아서 열심히 먹고, 활력도 좋아서 늘 생기있는 모습으로 센터 선생님들을 열렬히 반겨준답니다. 특히 덕순이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람과 강아지 모두와의 사회성이 좋아서 어느 가정에나 적합한 친화력 좋은 아이라는 거에요. 덕순이의 경우 워낙 활발한 아이라 같이 놀아줄 친구가 필요해요. 사람도 좋고, 강아지도 좋은, 친구라면 다 좋은, 정말 성격 좋은 녀석이에요. 진도가 살짝 섞인 듯한 날렵한 외모도 덕순이의 매력에 한 몫 보탭니다. 카리스마 얼굴에 귀염뽀짝한 몸을 가진 덕순이에요. 특히 덕순이는 세상 제일가는 애교쟁이라는 것! 곁에 사람이 있으면 다리 사이를 통과하거나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자신을 어필해요. (빙글빙글 돌다 발바닥이 까진 적도 있으니 잘 살펴봐주어야 합니다!) 무릎에 푹 안겨있는 것도 좋아하고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식욕도 좋아서 알약이나 가루약도 잘 먹는 효녀랍니다.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우리 덕순이의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 덕순이는 심장기형이 확인되어 현재 심장약 복용 중에 있습니다.

(한 달에 최소 한 번 이상 병원 방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덕순이는 입양 또는 호스피스 임시보호를 통해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 호스피스 임시보호 동물 치료는 센터에서 지원합니다.

진료 일정에 맞춰 반드시 병원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보호자분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적고, 이동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내의 입양대기동물들은 입양 전 교육 이수 후 첫만남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추정나이로써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성격 또한 입양 후 생활패턴이나 환경, 시간 등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입양신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