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두나(마포센터)

입소날짜
2024-03-13
품종
믹스
성별
암컷
나이
0(세) 4(개월)
체중
1.81(K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두나(마포센터) 예요.

차분하면서 살짝 활발하기도 한 개냥이 두나예요~


종합 백신 접종중이고 센터에 체류하고 있는 기간동안 순차적으로 추가 접종 할 예정입니다.

올해 접종이 완료되지 않은 채 입양을 간다면 나머지 백신은 입양가족께서 접종해주셔야 됩니다.


또한 워낙 어려서 아직 중성화 수술하지 않았습니다.

*중성화 수술에 미동의시 입양불가하며 암컷이기 때문에 수컷인 띵똥과 동반 입양은 불가합니다.

중성화 수술은 센터에서 수술지원 합니다.


마치 흰담비처럼 부드럽고 흰 털을 가지고

밝은 사파이어처럼 빛나는 하늘빛의 눈동자를 지닌 두나예요.


약간 사시눈을 지녔지만 시력에 문제없습니다.


도리, 띵동과 형제이며 아직 어린나이답게 활기차고 무서운거 모르는 아이랍니다.


낯가림이 없고 장난감을 좋아하며 우다다가 취미인 아이예요.


치료받는 병원에서는 (호흡기 치료 했습니다.) 캣타워에 올라가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약은 아예 잘 먹지 않아서 필건을 이용했구요, 츄르를 매우 좋아하는 다른 냥이처럼 특이사항은 없어요.


털빠짐이 심하고 집안 이곳 저곳 못 올라가는 곳 없이 누비고 다닐꺼예요.


멋진 외모로만 접근하지 마시고 고양이 일상이 어떤지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양신청 부탁드립니다.


처음 반려동물을 맞이하는 가족의 경우 가족 또는 자녀가 동물 알러지가 있는지, 비염, 아토피, 천식 등

기타 병력이 있는지 여부 등 충분히 알아보시고 입양준비 부탁드립니다.



아이들과 자원봉사자님과의 다양한 일상은 네이버 카페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두나의 많은 영상과 사진이 궁금하다면 카페 클릭!-->입양대기동물(마포센터),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 네이버 카페 (naver.com)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eoulanimalcare





아직 어려서 중성화 수술 하지 않았습니다.

중성화 수술 미동의시 입양불가합니다.

수컷인 띵동과 동반 입양 불가합니다.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내의 입양대기동물들은 입양 전 교육 이수 후 첫만남이 가능합니다. 나이는 추정나이로써 실제 나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성격 또한 입양 후 생활패턴이나 환경, 시간 등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해보신 후 입양신청 해주세요.